온라인 접수
온라인 접수 유의사항
- 할인 감면 서류를 접수처에 사전 제출하시면, 담당자가 할인 감면 적용 등록을 합니다.
등록이 완료되면, 등록기간에 온라인 접수시 할인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*할인금액은 마지막 결제창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- 할인 대상자가 증빙자료 사전 미제출 등으로 인해 온라인 상에서 할인 적용 불가의 경우 해당서류 원본(사본)지참하시고 방문접수 및 결제를 하셔야합니다.
*1일 2과목 할인은 방문 접수시만 할인이 가능합니다. - [강좌신청]후 [결제완료]까지 되어야 등록이 완료 됩니다. 신청수 10분 동안 미결제시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- 카드 결제 취소는 당일만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(매뉴얼 결제취소 부분참고) 결제한 날 다음 날 부터는 방문하여 환불 신청서 접수 후 계좌 환불로 진행됩니다.







